대추 나무 관리법

Posted on

대추 나무 관리법. 다수확을 위해서는 봄에 거름을 주지 말고 7월에 웃거름을 주고 11월에 한번더 거름을 주는 것이 좋다. 그래야 새순이 강하게 나와 좋은 대추나무가 됩니다.

포항 임야매매 기계면 성계리 임야매매 from pheo.co.kr

대추나무 해충 관리 겨울에는 휴면 과수 스프레이/원예용 오일을 사용하십시오. 대추나무는 양지바른 곳에서 키워야 합니다. 수확물을 보호하려면 동물 퇴치제를 사용하십시오.

이에 반해 재식 당해부터 개화 착과되는 나무가 많으므로 재식한 후 2년 까지는 적과를 철저히 하고 대목 발생부에 이에서 발생하는 가지는 수시로 제거하여 나무의 세력을 올려주어야 한다.

싱싱 사과대추묘목 사과대추나무 전지 전정하기 싱싱사과대추. 또한 장마철에 꽃을 피우는 대추나무는 화분에 심을 경우 비를 맞지. 흙은 잘 다져서 덮어주시는 것이 좋아요^^.

대추나무를 심고나서 뿌리와 가지가 자란 정도에따라 원줄기 자르기가 달라질수 있으나 10~20Cm 만 남기고 잘라줍니다.

대추 대추나무의 열매로 씨가 단단한 핵에 싸여 있는게 특징 입니다. 대추나무는 갈매나무과에 속하는 활엽 관목으로, 원산지는 인도 이며 높이는 약 5m 정도이다. 경산은 2010년 이전까진 전국 생산량의 45% 이상을 차지하는 최대 대추 생산지였지만 대추농가 지원 미비, 가격하락 등으로 대추농사를 포기하는 농가가 늘어났다.

빨갛게 익으면 단맛이 나고 과실은 생으로 먹기고 하며 건조해서.

생대추 생산을 목적으로 하는 경우 생육 및 수확관리의 편리성을 위해 다소 밀식재배하여 나무를 작게 키우는 것이 좋다. 또 꽃이 필 때 나무를 가볍게 흔들어 꽃가루가 잘 날리도록 해주면 수정이 잘된다. 지온을 높이고 수분 증발을 막아 뿌리내림을 좋게 하고 잡초 발생을 억제하기 위해서 비닐을 씌워 줍니다.

쓰러짐을 예방하기 위해서 지주대를 설치 해줍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보은대추나 산대추, 서울대추 등이 재배하기에 적절하답니다. 800m이하의 촌락부근으로 배수가 잘되고 토심이 깊으며 자갈이 약간 섞인곳. 대추나무 해충 관리 겨울에는 휴면 과수 스프레이/원예용 오일을 사용하십시오.

특히 대추나무는 내한성이 높으며 건조한 환경을 잘 이겨내는 나무인데요, 너무 습한 과습 한 상태의 환경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감나무 약치는 시기는 병충해 방제 종류에 따라 시기가 정해져 있다. 대추나무는 양지바른 곳에서 키워야 합니다. 잎은 어긋나고 달걀 모양 또는 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